제목: 필리핀 + 캐나다 캠브리지 과정

 


필리핀 + 캐나다 캠브리지 과정


해외에서 6개월 이상 영어를 공부하고자 한다면 확실한 목표를 가진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연수 종료 후 결과물은 정말 많은 차이가 납니다.

막연한 '영어잘하는 사람', '스피킹 잘하기', '외국사람과 서스럼 없이 대화하기', '해외여행 가이드 없이 다닐정도' 등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목표 보다는 IELTS나 Cambridge, TOEFL과 같은 점수 획득 혹은 통번역과정이나 비즈니스과정 수료증, 외국 회사에서의 실제 인턴경험 등과 같이 실제를 갖는 목표를 가지고 시간과 열정을 불태워 보는게 확실히 도움이 될겁니다.


캠브리지(Cambridge)시험은 무엇이며 왜 필요한가?

캠브리지 시험은 영국 캠브리지 대학에서 개발한 국제공인 영어능력 시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TOEIC과 TOEFL, IELTS 등에 비하면 아직은 생소하지만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공인 영어시험이라는 점이 놀랍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기업들에서도 영어점수 제출을 캠브리지 시험으로 대체를 하고 있으며 특히나 외국계 회사들의 경우는 캠브리지 점수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즉 외투법인쪽으로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캠브리지 점수를 획득해 놓는다면 취업을 위하여 아주 확실한 무기를 갖추게 되는 것이지요.


토익과 토플이 점수, IELTS 또한 5.5, 6.0 등 점수제인데 비하여 캠브리지 시험은 난이도별 코스 레벨이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KET(Key English Test) - 초급 이상의 영어실력으로 인정

▶ PET(Preliminary English Test) - 초중급 이상의 영어실력으로 인정

▶ FCE(First Certificate in English) - 중급 이상의 영어실력으로 인정

CAE(Certificate of Advanced in English) - 다수의 외국 대학에서 입학자격으로 인정

▶ CPE(Certificate of Proficiency in English) - 아주 높은 수준의 영어실력으로 인정, 현지인도 CPE에 도달하기 위하여 꽤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공부할 정도


위의 캠브리지 레벨들 중에서 캐나다 학원들이 다루는 과정은 보통 PET, FCE, CAE, 그리고 CPE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FCE정도를 이수하여 Pass할 정도의 영어실력이라면 토익기준 800점 이상은 되는듯 싶구요, CAE정도만 되어도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는 토익 950점 정도의 실력을 갖춘 실력자라 생각을 합니다.

즉 해외 어학연수를 가서 캠브리지 CAE를 패스하고 돌아왔다면 그 해의 해외어학연수생들 중에서 상위 5% 안에 드는 실력자로 거듭났다는 의미라 할 수 있겠지요^^


자 목표를 가진자와 그렇지 못한 자의 차이를 어느정도는 이해 하시겠죠?


저희 굿모닝유학에듀에 연락주시면 영어공부좀 해본 스탭들이 필리핀+캐나다 캠브리지 과정 고득점 플랜을 설정해 드리겠습니다.

최저가 학비견적은 기본 중에 기본!!!



굿모닝유학에듀

TEL : 02. 730. 8158

Kakao ID : JINHOR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