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바기오 토크어학원 연수후기

 

※ 세미스파르타 학원 2주차 후기입니다.

바기오지역에 위치한 토크어학원 브렌트우드 세미스파르타학원 시설에 대하여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학원 내부에 매점이 따로 있지않아서 학원근처 매점까진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건물에서 나올수있다보니 좀 덜 답답하여 좋습니다.




-세미스파르타 에서는 저녁식사후 단어시험을 치르고 나서부터 10시까지(통금) 자유롭게 나갈수있습니다.

학원 내부에는 1층에 식당겸 와이파이존이 있고 수납공간도 마련되어있어 물건을 놓아두고 편하게 다니며 

가장많이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빨래를 맡기는곳도 1층에 있는데 빨래는 자유롭게 맡길수있고 보통 1일정도 안에 다 개어서 놓아주십니다.

와이파이는 정말 사람이 많이쓸때에는 카톡정도만 쓸수있으나 사람이 많이 안쓸때는 좀 쓸만합니다.




저는 3개월을 머물거라서 globe 이라는 통신사의 유심칩이랑 300패소 짜리 카드 사서 충전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건물에서는 거의 신호가 잡히지가 않아서 쓸수가 없습니다.. ㅠ smart라는 통신사도 마찬가지 더군요...

화장실은 확실히 안좋습니다... 따뜻한물이 나오기는 하는데 수도 꼭지로 틀고 말고 만 조절할수있고 미지근하게 나왔다가 차가웠다가 뜨거웠다가 막 온수가 난리 부르스를 춥니다. ㅠㅠ가장큰 단점이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화장실을 포함하여 방입구까지 매일 아주머니께서 청소해주셔서 매우 청결합니다.




방은 3인실,2인실,독방 이 있습니다. 3인실은 화장실을 3명이서 쓰지만, 2인실은 2인실 두방이 붙어있고 4명이 화장실 하나를 같이 쓴다고합니다. 저는 3인실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독방은 제가 아직 잘 알지못합니다.) 방에서는 전구 한개짜리인데 공부하기에는 많이 어둡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1층에서 공부를 하는 편입니다. 


침대는 한가지 종류로 딱 세팅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침대마다 매트가 다릅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침대마다 상태가 다양하며 양호한 침대도 있고 상태가 심한것은 거의 매트밑까지 푹꺼지면서 침대구실을 못하는것도 있습니다.ㅠㅠ 다행히 제 침대는 양호합니다.




이번주에 공지된 내용인데 다음주 주말에 바기오학원연합회에서 볼링대회를 한다고 합니다. 다른곳으로 가려고하면 굉장히 멀고 힘든위치라서 여행가기도 쉽지않지만 학원연합회에서 이러한것도 개최를 하네요. 토요일에 볼링장갔더니 대회연습때문인지 한국볼링장인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한국인들이 많았습니다.


학원내에 선생님이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어서 같이 여행을 가는 사람을 모아서 갈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개인이 여행가기 힘든곳인데 여행을 좋아 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습니다. ^^